티스토리 뷰

각종정보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바로오토 장대리 2020. 3. 18. 14:46

발렌타인의 30 년은 매우 비싼 술이며 유명한 스코틀랜드 위스키입니다. 
한편 시바스 리갈과 조니 워커와 함께 한국에서 인기있는 위스키 중 하나입니다. 
훌륭한 맛과 향으로 선물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 대해 생각하면 특별한 손님이 오면 좋은 정신으로 당신을 대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마트, 면세점, 백화점, 주류 판매점 및 주류 판매점에는 바가 있습니다. 
물론 가격이 가장 높습니다. 
다음으로 백화점은 슈퍼마켓과 주류를 전문으로하며 면세점이 가장 저렴합니다. 
주류의 경우 세금이 너무 강하므로 면세점에서 구입하면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의 30 살짜리에게는 가격이 너무 높기 때문에 마트가 처리 할 때 보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백화점, 주류 판매점 및 바에서 구입해야하지만이 곳에서 쉽게 볼 수있는 제품은 없습니다. 

 

Pernod Ricard의 Ballantine 's Whisky는 통통한 병에 담긴 최초의 한정판 표현 인 30년 된 Cask Edition을 한국 여행 소매점에서만 독점 판매했습니다.
이번 릴리스에서 Ballantine의 Master Blender Sandy Hyslop은 Ballantine에서 가장 희귀 한 위스키를 직접 선택했습니다.

통 강도로 작은 배치로 블렌딩 및 제조.
각 병에는 고유 한 배치 및 병 번호가 있으며 구리 악센트가있는 어두운 목재 케이스의 선반에 표시됩니다.
Ballantine 's는 추석 축제, 한국의 주요 휴일, 조상을 존중하기 위해 문화적으로 중요한 기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희귀 한 아이템 모음 또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Ballantine의 Master Blender Sandy Hyslop은 다음을 추가합니다.
"저는 Ballantine의 30년짜리 Cask Edition을 면세점에 소개하게되어 매우 자랑 스럽습니다."


“최대 30년간 숙성 된이 소중한 위스키는 엄선 된 배럴에서 나옵니다.
데친 배, 크림 바닐라 및 꿀에는 향기가 강화 된 향기가 있으며 달콤한 복숭아와 퍼지의 달콤한 향기가 입맛에 화려 함을 더합니다. "
"풍부하고 맛있고 오래 지속되는 마무리로 추석과 같은 중요한 행사에서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즐기고 경험할 수있는 귀중하고 뛰어난 위스키입니다."


Pernod Ricard Global Travel Retail은 2017 년 8월부터 10 월 말까지 '발렌타인 30 년 된 Casque Edition'을 시작하여 서울 인천 국제 공항에서 롯데 및 신라 면세점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구리 종을 특징으로하는 대화 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30 년 된 발렌타인의 Cask Edition의 향기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맛을 더 많이 경험하기 위해 여행자는 b30caskedition.com을 통해 사전 등록 할 때 VIP 시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선물을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각 고객은 희귀 한 Ballantine의 30 년산 Cask Edition 병을 구입할 때 개인 수하물 태그, 카드 소지자 또는 전화 케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경우에 따라 백화점은 70 만에서 100 만 원 사이에 전화 할 수 있습니다.
2. 주류 전문점 (월드 주류 백화점)의 경우 50만원이 왔다갔다합니다.
3. 면세점의 ​​경우 약 380 달러 인 것으로 보이지만 가끔 프로모션이 있기 때문에 비교적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편, 달러를 기준으로 면세점을 계산하면 환율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지만 현재 환율은 약 1200 원이지만이 비율에서는 적시에 높은 가격을 지불하는 계절입니다.
달러 환율을 기준으로 1000 원 ~ 1100 원의 비율로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환율 1100 원을 잡기 위해 약 40 만 엔이 있습니다. 1,000 원 캐치에 약 380,000 원입니다.


4. 바에서 식사를하면 종종 백만원 이상이됩니다.

5. 공식 경로는 아니지만 인터넷에서 '발렌타인의 30년'을 검색하면 중고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가품일 가능성을 배제 할 수 없다면 사용한 거래를 주의 깊게 확인하고 발렌타인 30년산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는 보통 중고 거래 사이트를 통해 약 200,000원~300,000원으로 이루어집니다.


가장 권장되는 구매 경로는 물론 면세점입니다.
면세점을 방문하려면 양주 백화점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양주의 경우 무겁기 때문에 출국시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리하고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발렌타인 30년의 구매 경로를 설명했습니다.


나는 발렌타인의 30년짜리 술을 조금 마 셨는데 대부분의 술집에가더라도보기가 어렵습니다.
백화점과 발렌타인 데이의 21년이 20만원 후반에 30년이 100만원을 초과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면세가없는 소매는 상당히 고급 주류입니다.
중간 유통 단계가 줄어들더라도 막대한 점이나 소매점에서 판매되는 정도를 대략 알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억력은 없지만 근처의 바에 갔을 때의 가격을 보면 발렌타인 21 세가 50 만에서 60 만원 사이에 팔렸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또한 30년산의 판매를 기억하며,이 지역의 호텔 바에서 30년산 판매하는 것은 백만원 후반의 가격으로 형성된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라인은 실제로 가장 비싼 주류입니다.
제가 검색했을 때 40년산도 있지만 40년산는 실제로 엄청난 재력을 소유한 사람이거나 많은 돈을 가진 사람들이나 마실수 있을 술이기 때문에 패쓰 하도록 하겠습니다.
천만원에 가까운 금액이었습니다. ;;;
일반인의 기준에서 최고급 사치 술 맛을 평가 해볼 수 있는 술인 발렌타인 30년산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 일뿐입니다.


향기 : 매우 깨끗하고 부드럽습니다.
너무 화려하도 않습니다.
절제감이 있으면서도, 고급 위스키의 가치를 조용히 드러내는 방향에는 어려운 느낌이 없습니다.

목넘김 : 또한 매끄 럽습니다.
당연히 21 년보다 훨씬 매끄 럽습니다.
목이 지나간 후 ​​강아지의 코를 통해 향기가 퍼지는 것을 느끼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맛 : 강렬하다. 소프트 스킵이 무색 인 지점에 강한 존재감을 나타냅니다.
세계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가 장인이 만든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것처럼 알코올이 43도 이상인 경우에도 부담스럽고 ​​역겨운 느낌은 없지만 매우 즐겁고 강렬하게 타게됩니다.

'각종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스라이팅 뜻 사례  (0) 2020.03.19
stickynotes 스티키노트 꿀팁  (0) 2020.03.18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0) 2020.03.18
이마 점 관상 알아보기  (0) 2020.03.17
태안 빛축제 밤에 가볼만한곳  (0) 2020.03.12
팬데믹 뜻 과 이전 사례  (0) 2020.03.12
댓글
댓글쓰기 폼